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유통] 아모레퍼시픽, 실용주의 라이프 스타일 ‘이너프프로젝트’ 론칭 外

  • 기사등록 2020-06-01 17:30:01
기사수정

[사진=더밸류뉴스(아모레퍼시픽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모두를 위한 실용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Enough Project)를 1일 정식 론칭했다고 이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너프프로젝트는 남들 기준에 맞추지 않고 나에게 충분하면 만족하는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에게 제안하는 신규 실용주의 뷰티 브랜드”라며 “연령에 관계 없이 바르기 좋은 텍스처를 구현하고 성별에 구애 받지 않는 간결한 디자인을 추구한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이너프프로젝트 7가지 신제품 모두 비건 프렌들리(Vegan-Friendly) 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이너프프로젝트 수분 크림은 베타-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됐다. 이너프프로젝트는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 단독 론칭하여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의 7번째 스페셜 에디션이다. 보물 제1029호 '청자상감모란문주전자'를 모티브로 했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는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첫 단계 에센스’”라며 “오랜 마스크 착용과 각종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찾아준다”고 설명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대용량 한정판으로 출시됐으며 비첩 순환 에센스 외에도 비첩 순환 미스트(30ml), 궁진향:수 수연 밸런서(20ml) 및 로션(20ml), 수분선(13ml)까지 함께 구성됐다.


RMK, ‘퍼스트 센스 쿨링 젤’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퍼스트 센스 쿨링 젤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RMK는 “‘퍼스트 센스 쿨링 젤’은 여름철 피부 온도를 쿨 다운 시켜주는 젤 타입 모이스춰라이저로 자사가 매년 한정 출시하는 쿨링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며 “수분 젤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쿨링 감을 선사하며 수분 공급과 열린 모공을 조여주는데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퍼스트 센스 쿨링 젤’은 이날부터 온라인 신세계몰과 RMK 매장(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 영등포,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영등포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 업계 최초 1000R 곡률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7’ 국내 출시


삼성전자는 1일 업계 최초로 1000R 곡률을 적용한 ‘오디세이(Odyssey) G7’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2종(32형·27형)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삼성전자는 “오디세이 G7에 적용한 1000R은 화면 중앙에서 가장자리까지 균일한 시청 거리를 제공해 사람의 눈에 가장 이상적인 곡률로 알려져 있으며 게이머의 시야 범위를 넓혀 주고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오디세이 G7은 독일의 시험·인증 기관인 ‘TUV 라인란드(TUV Rheinland)’로부터 시각적 편안함을 보장하는 ‘아이 컴포트(Eye Comfort)’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삼성전자는 오는 8월 31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JBL 게이밍 헤드셋 퀀텀 300을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F 챔피온, 공식 온라인스토어 론칭


LF(대표 오규식)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1일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론칭한다고 이날 밝혔다.


챔피온은 지난 3월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에 입점했으며 지난달 1일에는 챔피온 글로벌 라인 전체를 선보이는 70여평 규모의 공식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an Authorized Global Brand Store)를 서울 코엑스몰에 오픈했다.


LF는 “이날 오픈한 챔피온의 공식 온라인스토어는 코엑스점과 마찬가지로 아시아 라인(ASIA Line)은 물론 미국(US Line)과 유럽 라인(EU Line)을 모두 모았다”며 “또한 고객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UI(User Interface)를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챔피온은 공식 온라인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01 17:3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