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선순 다원시스 대표,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 가정의 달 맞이, 직원 부모님께 꽃바구니 선물

  • 기사등록 2020-05-14 10:39:4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주식회사 다원시스는 박선순 대표가 코로나19로 피해를 겪은 화훼농가를 돕는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4일 밝혔다.


주식회사 다원시스 박선순 대표가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더밸류뉴스(다원시스 제공)]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 확산의 여파로 졸업식, 입학식 등 행사가 연이어 취소되며 꽃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살리기 위해 시작된 릴레이 캠페인이다. 박선순 다원시스 대표는 전영현 삼성SDI 사장의 추천을 받아 본 캠페인에 참여했다.


박선순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격무에도 아낌없는 격려와 지지를 보내준 직원들의 부모님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꽃바구니를 지난 8일 전달했다.


박선순 대표는 “지역 농가와 소상공인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저를 추천해주신 전영현 사장님께도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연일 격무에 고생하는 모든 직원들과 격려를 보내주신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환하게 핀 꽃으로 희망과 위로가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선순 다원시스 대표는 ㈜뷰웍스의 김후식 대표를 캠페인의 다음 주자로 추천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5-14 10:39: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