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삼성 갤럭시 A51 5G 프리즘 큐브 화이트. [사진=더밸류뉴스(삼성전자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A51 5G’를 5월 7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갤럭시 A51 5G'는 쿼드 카메라와 6.5형의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 등을 갖춘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A51 5G’는 빠른 전송 속도, 초저지연, 초연결성이 특징인 5G 이동통신을 지원해 이동 중에도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와 게임을 즐기고 선명한 4K 화질의 동영상을 촬영하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갤럭시 A51 5G'는 프리즘 큐브 블랙, 프리즘 큐브 핑크, 프리즘 큐브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삼성전자는 공식 출시에 앞서 29일부터 8일 간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동통신 3사 온라인몰, 11번가·G마켓 등 오픈마켓을 통해 사전 판매를 실시한다.

 

사전 판매 기간에 '갤럭시 A51 5G'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마트폰에서 잉크나 토너 없이 메모 출력이 가능한 '네모닉 미니 프린터'를 제공한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는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이용권과 다양한 오디오북과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교육 콘텐츠 플랫폼 '윌라'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사용 기한은 이용권에 따라 상이하다.

 

◆한샘, 수도권 최대 규모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 오픈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용인 기흥구에 수도권 최대규모의 한샘 디자인파크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한샘 디자인파크 기흥점은 홈퍼니싱 전문쇼핑몰으로 30일 정식 오픈하는 ‘리빙파워센터’에 지하 1층~2층까지 1500평 규모로 오픈 한다. 

 

한샘 디자인파크 기흥점은 여러 대리점주들이 입점해 영업을 하는 상생협력 매장의 컨셉이다. 이 곳에는 본사가 직접 매장을 임대해 제품 전시장을 만들고 여러 대리점주가 입점해 영업을 하는 ‘상생형 표준매장’이 들어서 약 20여개 중소 대리점이 공동으로 운영해 나가게 된다.

 

기흥점에서 처음 선보이는 ‘VR 체험존’은 기흥점 인근 상권에 위치한 ‘신길동 도현마을 아이파크’, ‘상현동 만현마을 엘지자이’ 등 5가지 아파트 평면에 한샘의 스타일패키지 대표 6종을 각각 3D로 구현해 한샘을 통해 변화되는 집의 모습을 가상으로 확인 할 수 있다.

 

또 마루와 도어, 창호, 조명, 수전 등 샘플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건자재 샘플존’과 매트리스를 직접 누워보고 구매 할 수 있는 ‘매트리스 체험관’도 마련되어 있다.

 

◆쿠팡, ‘아이폰SE’ 사전예약…국내에서 가장 빨리 받는다

 

쿠팡은 29일 오전 09시부터 5월 5일까지 Apple iPhone SE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전예약 구매 고객은 5월 6일 수령 가능하며 특히 로켓와우회원은 공식 배송일 오전 7시 전에 새벽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배송 관련 사항은 ‘마이쿠팡’에서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사전예약 고객들을 위해 카드사 즉시 할인이 제공되며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아이폰SE’는 블랙, 화이트, PRODUCT(RED)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내장메모리는 64GB, 128GB, 256GB 세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쿠팡에서는 원스탑으로 애플이 운영하는 보험상품인 애플케어플러스(AppleCare+)를 결합구매 할 수 있다. 애플케어플러스가 추가된 상품을 구매하면 배송이 완료된 날짜를 기준으로 자동 활성화돼 추가로 대상 기기를 등록하지 않아도 된다. 

 

애플케어플러스를 구매하면 무상보증기간을 2년까지 확장하고 소비자 과실로 파손된 경우에도 2회에 한해 수리, 교환을 저렴한 비용으로 지원한다. 특히 사전예약 기간 중 애플케어플러스를 결합하여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애플케어플러스 구매가 10%에 해당되는 추가할인이 제공된다.

 

◆롯데푸드, ‘구구콘 피넛버터’ 출시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는 땅콩버터로 맛을 낸 구구콘 피넛버터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땅콩 아이스크림과 마시멜로 아이스크림에 피넛버터시럽을 넣어 꾸덕한 식감을 더하고 풍부한 피넛버터 맛을 느낄 수 있다”며 “또한 아이스크림 위에는 땅콩 알갱이와 초콜릿이 뿌려져 있어 고소함과 달콤함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구구콘 피넛버터는 구구 아이스크림의 원형인 미국 구구(Goo Goo)의 세가지 맛(초콜릿, 피넛버터, 피칸) 중 피넛버터 맛을 콘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것이다. 1985년 한국에서 출시된 구구 아이스크림은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마시멜로 아이스크림과 캐러멜 시럽, 땅콩과 두꺼운 초콜릿까지 5가지 재료가 어우러져 있다. 개별 포장된 구구 아이스크림과 떠먹는 구구 크러스터까지 2종을 운영하다가 1990년에 구구콘을 추가했다.

 

◆제주항공, 회원대상 할인쿠폰∙호텔숙박권 증정 이벤트 진행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가정의 달을 맞아 28일부터 5월 5일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제주항공의 ‘리프레시포인트’를 구매하는 회원에게 구매포인트에 따라 최대 10%의 추가 포인트를 증정한다. 10만P~50만P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를 추가 적립하고 50만P~100만P는 7%, 100만P 이상은 10%의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다만 포인트 구매 후 취소할 경우 추가 증정된 리프레시포인트는 소멸되니 주의가 필요하다. 추가 제공된 리프레시포인트의 유효기간은 6개월이다. 이 기간 중 신규로 가입한 회원에게는 국내선 최대1만원, 국제선 최대2만원의 할인쿠폰과 리프레시 포인트 2000점을 모두 증정한다. 

 

이밖에 제주항공이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리프레시 룰렛’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1만원의 할인쿠폰을 모두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월 주중에 사용 가능한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홍대 호텔’ 숙박권(1명)을 증정한다. 

 

‘리프레시 룰렛’은 제주항공 모바일 앱 ‘회원혜택존’에서 진행중이며, ‘리프레시 룰렛’ 페이지 하단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고 지인에게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은 5월 7일이며 당첨자는 별도 안내한다. 

 

또한 ‘리프레시 룰렛’ 공유하기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홍대 호텔’ 5~6월 숙박을 구매하면 7~8월 중 무료 1박을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와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삼양사, 알룰로스 이용한 ‘달고나 커피’ 레시피 공개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가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이용한 달고나 커피 레시피를 자사 SNS를 통해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달고나 커피는 인스턴트 커피, 설탕, 물을 같은 비율로 섞고 수백 회 이상 저어 만든 크림을 흰 우유에 올려 마시는 음료다. 올해 초 방송에 소개되면서 주목 받기 시작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과 함께 유튜브, SNS 등에 달고나 커피 제조 과정을 촬영한 영상이 계속 이어질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알룰로스는 무화과, 포도 등에 들어 있는 단맛 성분으로 설탕과 비슷한 단맛을 내면서 칼로리는 적어 차세대 감미료로 불린다. 현재 알룰로스를 이용한 아이스크림, 발효유, 두유, 콘프레이크, 카페용 시럽, 다이어트 젤리, 당뇨환자식, 단백보충음료 등 다양한 제품이 시중 판매되고 있다

 

액상 알룰로스는 점성을 가지고 있어 달고나 커피의 핵심인 크림과 같은 질감을 구현하기에 무리가 없다. 실제로 삼양사는 ‘알룰로스가 함유된 휘핑 크림 및 이의 제조방법’, ‘과자용 샌드 크림’, 비발효성 제과류용 샌드 크림 및 이의 제조방법’에 대한 용도 특허도 등록했다.

 

◆LG생활건강, 사회공헌활동도 온라인으로 ‘빌쓰지 라이브 클래스’ 오픈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유튜브 실시간 방송으로 중학교를 찾아가는 ‘빌려쓰는 지구스쿨 라이브 클래스(Live Class)’를 론칭하고 업계 최초 온라인 기반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빌쓰지 라이브 클래스’는 신청한 중학교에 강사들이 찾아가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수업은 생활 습관 및 진로 분야 총 10과목 중 6과목(세안·양치· 손씻기·뷰티 전문가·향 마케팅·브랜딩)을 진행하고 해당 학교 선생님과 LG생활건강 임직원 등이 ‘1일 교사’로 참여한다. 빌쓰지 라이브 클래스는 이화여대 교육공학팀과 함께 만든 빌려쓰는 지구스쿨 수업을 ‘실시간 온라인 수업’으로 재설계한 것이다. 

 

한편 빌쓰지는 지난 2015년 6월 교육부와 전국 시·도 교육청으로부터 자유학기제 협약 프로그램으로 인정받은 청소년 습관·진로 융합교육이다. LG생활건강은 비영리단체(NGO) ‘에코맘코리아’와 협업으로 친환경 생활 습관과 새로운 직업 세계를 ‘체험 학습’으로 진행한다. 교과목은 세안과 양치, 머리감기, 손씻기, 설거지, 세탁, 분리배출(이상 생활습관)과 뷰티 전문가, 주니어마케터-향 마케팅, 주니어마케터-브랜딩(이상 진로) 등 총 10과목으로 구성된다.

 

◆LF 라움보야지, ‘슬기로운 집콕생활’ SNS 이벤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행 테마 편집숍 ‘라움보야지(RAUM VOYAGE)’가 ‘슬기로운 집콕생활’ SNS 이벤트를 5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LF가 2015년 론칭한 라움보야지는 여행 액세서리 및 용품 편집숍이다. 라움보야지는 고객들에게 기분 전환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슬기로운 집콕생활’ 이벤트를 준비했다. 집에서 지난 여행을 추억하거나 앞으로 가고 싶은 여행지를 계획하는 일명 ‘방구석 여행’ 관련 사연과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시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라움보야지는 이번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1등(1명)에게는 여행용 캐리어전문 브랜드 닷드랍스(DOTDROPS)의 정상가 30만원 상당의 21인치 하드캐리어를, 2등(2명)에게는 캐주얼 가방 브랜드 점프(JUMP)의 정상가 16만원 상당의 보스턴백을, 3등(10명)에게는 여행 용품 브랜드 디큐앤코(DQ&CO)의 안대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1주일 뒤 LF몰 게시판 및 개별 SNS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루미너스 뷰티’ 담은 아트 영상 공개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가 브랜드의 핵심 콘셉트인 ‘루미너스 뷰티(Luminous Beauty)’의 가치를 예술로 승화한 아트 영상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아트 영상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듀오 '사그마이스터 앤 월시(Sagmeister&Walsh)'가 제작했으며 라네즈 콘셉트와 핵심 자산에서 영감을 받아 감각적인 영상으로 재해석했다.

 

라네즈는 “이번 영상들은 라네즈가 지난해 새롭게 공표한 브랜드 콘셉트인 '루미너스 뷰티'와 브랜드 핵심 자산인 ‘물’의 아름다움을 공통으로 표현한다”며 “‘루미너스 뷰티’가 뜻하는 ‘수분 가득 맑고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물이 가진 거대한 힘과 생명력, 미학적인 움직임을 영상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총 8편으로 공개되는 아트 영상들은 ‘루미너스 인사이드’라는 큰 주제 하에 라네즈와 연계된 세부 주제 '워터', '워터뱅크', '모이스쳐', '루미너스', '로고', '모노그램' 등으로 표현됐다. 제작된 영상들은 28일 '워터' 영상을 시작으로 라네즈의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28 17:45: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