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코아시아 그룹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삼성전자 파운드리 디자인 솔루션 파트너(DSP) 인증 사인보드 세레모니를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왼쪽부터)강태원 코아시아 넥셀 대표, 위종묵 코아시아 대표, 이희준 코아시아 그룹 회장, 신동수 코아시아 그룹 반도체 사업 총괄 사장, 김경호 코아시아 세미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더밸류뉴스(코아시아 제공)]이번 사인보드 세레모니에는 이희준 코아시아 그룹 회장, 김경호 코아시아 세미 사장, 강태원 코아시아 넥셀 대표 등이 참석했다. 세레모니는 삼성전자 파운드리 DSP 공식 선정을 기념하고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들의 내부 결속을 다지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코아시아는 삼성전자 파운드리의 전용(Dedicated) DSP로 고객과 삼성전자 파운드리에서 가장 중요한 비밀 유지 정책을 바탕으로 자체 기술과 영업력을 갖췄다. 회사는 현재 125명의 글로벌 인력을 올해 210여명 수준까지 대폭 증가시킬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실제 미세공정을 경험한 글로벌 A급 인력들과 코아시아 넥셀의 기술적 시너지로 탑티어(Top Tier) 고객들을 대응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미주 시장과 범중화권 시장을 동시 공략해 삼성전자 파운드리와 글로벌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핵심 DSP가 되겠다” 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28 14:59: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