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진=더밸류뉴스(CJ제일제당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CJ제일제당이 최근 주목 받는 ‘온택트(Ontact·On+Contact)’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가 집에서 요리교실을 체험할 수 있는 ‘CJ더키친 랜선 쿠킹클래스’를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온택트’는 비대면을 일컫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On)’을 더한 개념이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2일 ‘우리 가족을 위한 홈레스토랑’을 주제로 첫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선보였다. 유명 푸드유튜버 ‘마지’와 시청자들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고메 함박스테이크’를 활용한 ‘버섯 크림소스 함박 스테이크’와 ‘고메 꼬마돈카츠’로 만든 ‘꼬마 돈까스 샐러드’를 요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CJ제일제당은 오는 5월 4일 오후 3시 ‘온라인 쿠킹클래스’를 다시 한번 진행할 예정이다. ‘홈피크닉 캐릭터 도시락’ 콘셉트로 CJ더키친 소속 이강원 셰프가 CJ제일제당 제품을 활용하여 직접 만든 메뉴 두 가지를 선보인다. 메뉴는 ‘행복한콩 폭신폭신 두부볼’을 활용한 ‘댕댕이 두부볼 샐러드’와 ‘The더건강한 채소&고기 가득 비엔나 Style’로 만든 ‘비엔나 펭귄 김밥’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CJ더키친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신청자 중 20명을 추첨해 요리 재료가 들어있는 키트를 제공한다. 신청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CJ제일제당 공식 유튜브 채널과 CJ더키친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직접 만든 쿠킹클래스 메뉴를 인증하면 선물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쿠팡, ‘으뜸 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기획전 진행

 

쿠팡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추진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동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쿠팡은 에어컨, 냉장고, TV, 공기청정기 등 총 8개의 고효율 가전제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고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개인별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환급을 원하는 고객은 내년 1월 15일까지 한국에너지공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예산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된다.

 

쿠팡은 정부 환급금과 별도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상품에 대해 카드사별로 최대 20% 할인(최대 20만원)을 추가로 적용하며 해당 카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상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삼성전자 Full HD LED 108cm 스마트 TV, 위니아 멀티에어컨, 대우루컴즈 통돌이세탁기 10kg 등이 있다.

 

한편 쿠팡은 대형가전 구매 고객들을 위한 전문설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형가전을 로켓배송으로 구매 후 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는 국내 유일 서비스로 배송부터 설치까지 전 과정을 전문 기사가 직접 담당한다. 고객의 스케줄에 따라 구매일로부터 2주간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도 있어 편의성도 높다. 전문설치 익일 배송 가능 주문 시간은 제품별로 상이하며 도서산간 지역도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무료로 배송된다.

 

◆제주항공, 국내선 탑승객 전원 발열 검사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다가오는 황금 연휴 기간을 맞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제주로 향하는 모든 국내선 탑승객들에 대해 발열 검사를 진행키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황금 연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전국 공항(김포, 김해, 청주, 대구, 광주, 여수)을 출발해 제주로 향하는 모든 항공편에 탑승하는 탑승객을 대상으로 각 항공편 탑승구에서 발열 검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발열 검사 결과 체온이 37.5도 이상일 경우 항공기에 탑승할 수 없다.  

 

코로나19 확산세가 꺾이며 사회적 거리 두기가 다소 완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제주를 찾을 관광객이 18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지역감염을 최소화하기 위한 제주항공 차원의 방역 조치다.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워터핏 커버 팩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가 수분 파운데이션 팩트, ‘워터핏 커버 팩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리리코스는 “‘워터핏 커버 팩트’는 해양 심층수, 히알루론산, 자작나무 수액 등으로 이루어진 딥씨 워터 앰플 에센스를 62.5% 함유해 바르는 즉시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며 “지친 피부에 진정감을 주는 알로에 추출물, 칼라민, 마데카소사이드 추출물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해주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하는 파운데이션 팩트”라고 설명했다.

 

리리코스 ‘워터핏 커버 팩트’는 24일 NS 홈쇼핑을 통해 출시하며, 5월부터 다양한 홈쇼핑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G유니참, ‘땀먹는 듀오’ 적용 ‘2020년형 땀먹는 팬티’ 출시

 

LG유니참㈜(대표 김성원)은 여름철 허리와 엉덩이의 땀을 흡수하는 ‘땀먹는 듀오’를 적용한 영유아 기저귀 ‘땀먹는팬티 2020년형’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마미포코 땀먹는팬티는 기저귀 허리밴드에 땀을 흡수하는 기능을 적용한 제품으로 지난해 첫 선을 보였다. 이후 LG유니참은 기저귀 안쪽을 ‘땀먹는 엠보싱시트’로 개량한 ‘2020년형 땀먹는팬티’를 개발했다.

 

LG유니참은 “2020년형 땀먹는팬티는 더운 날씨로 등이나 허리에 흐르는 땀을 ‘땀먹는 허리밴드’와 ‘땀먹는 엠보싱 시트’가 동시에 잡아주면서 땀으로 인한 아기의 피부 걱정을 덜어준다”며 “특히 땀먹는 엠보싱시트는 기저귀가 피부에 닿는 면적을 줄여줘 편안함과 쾌적함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2020년형 땀먹는팬티는 이달 중순부터 위메프, 11번가 등 온라인쇼핑몰과 할인마트에서 만날 수 있다. LG유니참은 2020년형 땀먹는팬티 출시를 기념해 마미포코 공식 인스타그램과 다양한 출산·육아 커뮤니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24 17:4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