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T&G, 상쾌한 '릴 하이브리드 2.0' 전용스틱 '믹스 아이스 뱅' 편의점 22일 출시

  • 기사등록 2020-04-16 19:13:2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조창용 기자]


KT&G(사장 백복인)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전용스틱인 ‘믹스 아이스 뱅(MIIX ICE BANG)’을 22일 전국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KT&G에 따르면 ‘믹스 아이스 뱅’은 앞서 출시된 ‘믹스(MIIX)’ 제품들보다 강한 상쾌함을 구현한 게 특징이다. 궐련형 전자담배 특유의 찐내 감소가 특징이던 '릴 하이브리드'의 강점에 더해 본연의 상쾌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믹스 아이스 뱅(MIIX ICE BANG)’ [사진=더밸류뉴스(KT&G 제공)]


아울러 패키지 디자인은 믹스 브랜드 고유의 'X' 패턴을 적용해 모던하고 깔끔한 느김을 표현했고 블루 계열 색상으로 시원한 느낌의 제품 특성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17일부터 서울 4개 지역(강남·동대문·신촌·신도림)과 인천 송도·울산·청주·부산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lilMINIMALIUM)'에서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22일부터 전국 편의점 4만3000여 개소에서 일제히 판매를 시작한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믹스 아이스'와 '믹스 아이스 더블'에 이어 또다른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믹스 아이스 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해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고 밝혔다.


creator20@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16 19:13: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