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유통] 이니스프리, ‘제로페이 및 경기지역화폐 가맹점’ 할인 행사 外
  • 기사등록 2020-04-10 17:53:42
기사수정

[사진=더밸류뉴스(이니스프리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가맹점에서 4월 30일까지 제로페이와 경기지역화폐로 제품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로페이 및 경기지역화폐로 결제 또는 제품 구입 시 5%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으로 발생하는 비용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을 지원하기 위해 이니스프리 본사가 100% 부담할 예정이다.

 

경기지역화폐 사용이 가능한 이니스프리 가맹점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로페이 사용처는 제로페이 가맹점 매장 안내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쿠팡,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쿠팡이 모바일 메시지로 쿠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쿠팡 로켓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다. 꽃다발, 과일바구니, 장난감, 한우세트, 안마의자까지 약 84만종의 상품을 선물할 수 있다. 수령인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로켓프레시 상품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된다. 

 

이용 방법은 쿠팡 앱에서 선물할 상품을 고른 후 상품 페이지에서 선물 아이콘을 누르고 결제하면 상대에게 선물 메시지가 전송된다. 카카오톡으로 선물하는 경우 카카오톡에서 받는 사람을 다시 한번 선택하면 된다. 선물을 받은 사람은 문자나 카카오톡 선물 메시지를 확인하고 배송지를 입력하면 된다.

 

신규 서비스 오픈과 함께 ’선물 스토어’도 새롭게 마련했다. ‘생일’ ‘부모님’ ‘임신∙출산’ ‘100일∙돌’ ‘건강회복’ ‘결혼∙집들이’ 등 선물 테마에 맞춰 가격대별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고객이 자주 찾는 ‘케이크∙쿠키’ ‘꽃다발∙상자’도 별도로 메뉴를 구성했다.

 

◆시원스쿨랩, 영어 말하기 ‘SPA’ 시험 과목 개설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영어 말하기 시험인 SPA 과목을 개설하고 ‘시원스쿨 SPA 7일 완성’ 교재와 강의를 1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S.P.A.(Speaking Proficiency Assessment)는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종합적인 영어 활용 능력을 평가하는 대면 인터뷰 방식의 시험이다. 발음, 청취력, 어휘, 문장 구성, 언어 능력 등을 평가한다. 

 

인강 ‘시원스쿨SPA 7일 완성’은 시험의 구성 및 채점 기준 등 개요부터 각 평가 영역의 비중에 따른 효과적인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자주 출제되는 질문 유형을 파악하고, 목표 등급별 모범 답안을 학습한 뒤 나만의 답변으로 응용하는 연습이 가능하다. 

 

책의 저자이자 현대자동차그룹사 SPA 및 영어회화 강사 출신의 송지원 강사가 강의를 담당한다. 송 강사는 다년간 미국에 거주하며 UCLA 졸업 후 다양한 스피킹 강의 경력을 쌓고 현재 시원스쿨랩 오픽, SPA 대표강사로 활동 중이다. 

 

현재 SPA 과목 개설 기념으로 수강 시 △시원스쿨 SPA 도서 10% 할인, △수강기간 두 배(총 60일), △시험장에 들고 가는 주제별 필수 패턴 족보 파일, △7일/14일 스터디플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LF TNGT, 셔츠와 풀오버 사이 ‘튜닉 셔츠’ 출시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남성복 브랜드 TNGT가 올해 봄·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 베스트셀러 ‘튜닉 셔츠’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TNGT의 튜닉 셔츠는 2018년부터 출시된 브랜드 대표 인기 아이템으로 2019년 봄·여름 시즌에만 5500장을 판매하고,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 1만장 이상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TNGT는 이번 시즌 소재와 디자인을 한층 발전시킨 튜닉 셔츠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해 스타일과 편의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튜닉은 고대 로마 시대 남녀 구분 없이 입던 헐렁한 일상복에서 유래한 블라우스이다. TNGT가 이번 시즌 선보이는 튜닉 셔츠는 글로벌 유명 셔츠 회사인 ‘루타이(Luthai)’사의 원사가 사용됐다. TGNT 튜닉 셔츠는 목 라인에 카라가 없는 헨리넥 디자인의 ‘밴드형’과 단추를 끝까지 채울 수 있는 ‘카라형’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여진다. 화이트와 블랙의 기본 색상은 물론,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 올 봄 트렌드 컬러인 오렌지색까지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출시됐다. 

 

한편, TNGT의 튜닉 셔츠는 전국 TNGT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LF몰에서는 4월 30일까지 튜닉 셔츠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코디법을 제안하는 기획전을 운영한다.

 

◆LG생활건강, 펭수 출연 TV 광고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크리에이터 펭수가 출연한 섬유유연제 브랜드 ‘샤프란 아우라’의 첫번째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샤프란 아우라는 지난달 27일부터 펭수가 출연하는 TV 광고를 방영했다.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에 이은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LG생활건강은 2018년 8월부터 모든 섬유유연제에 향기 캡슐을 넣지 않고 있다. 향기캡슐은 세탁 과정에서 일부 하천이나 바다로 유입돼 수(水) 생태계를 교란한다. 옷이나 이불, 수건 등에 남아있는 향기캡슐은 향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반면 소비자가 모르는 사이 인체와 직접적인 접촉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10 17:53: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