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유랍의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수분 케어. [사진=더밸류뉴스(유랍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뾰루지 등 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봄철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피부 당김 등을 호소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재택근무 기간이 길어지면서 집에서 손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기초 케어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스위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유랍(ULAB, 대표 유용기)이 히알루론산과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6중 보습 보호막 ‘하이드라 믹스드롭’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하이드라 믹스드롭은 이날부터 한 달간 25%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유랍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랍은 “하이드라 믹스드롭 은 건조하고 각질이 많은 피부 케어를 돕는 수분젤로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자외선과 먼지 그리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며 “여러가지 천연 보습제들이 함유되어 있어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하며 24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끈적임 없는 젤타입으로 피부에 얇게 보호막을 씌워 건조한 피부 개선에 효과적으로 하이드라 믹스드롭을 바르고 크림을 발라주면 그 효능∙효과를 더 누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로라 메르시에, ‘언더 더 블레이징 선’ 컬렉션 출시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가 ‘언더 더 블레이징 선 (Under the Blazing Sun)’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로라 메르시에는 “이번 리미티드 썸머 컬러 에디션의 ‘립 글라세’는 풍부한 발색, 눈부신 반짝임으로 여름 열기에도 촉촉하고 빛나는 입술로 연출해준다”며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는 메탈릭한 3가지 색상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여름철 더욱 매력적으로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언더 더 블레이징 선’ 썸머 컬러 에디션2020>은 한정판으로 소량 입고됐다. 현대백화점 무역점,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 및 온라인몰 H몰, 롯데닷컴과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대모비스, 코로나19로 자금난 처한 부품 대리점에 긴급 경영 지원 실시

 

현대모비스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품 대리점을 위해 4월 한 달간 공급가격을 할인 제공하고, 어음 만기일을 연장하는 등 긴급 경영 지원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먼저 현대모비스는 4월 한 달간 전국의 1134개 대리점을 대상으로 부품 공급가격을 할인해주기로 했다. 이번 지원으로 대리점 당 약 300만원 정도의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다.

 

이달 만기 도래하는 어음의 만기일도 연장한다. 현대모비스는 각 대리점별로 필요 기간을 신청 받아 어음 만기를 최대 3개월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현대모비스는 코로나19로 매출 감소, 거래처 수금 지연 등의 경영난을 겪고 있는 대리점의 자금 유동성 확보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현대모비스는 전국 부품 대리점에 손 소독제 5000여개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현대모비스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성금을 모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 등도 지원한다. 성금 모금은 ‘1+1 매칭 펀드’ 형식으로 임직원들의 자발적 기부 금액만큼 회사도 1:1로 동참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달 26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된 모금에서 임직원들은 약 7500만원의 금액을 기부했고 회사도 동일한 금액을 적립해 총 1억5000만원의 기부금을 조성했다. 기부금은 의료 지원 단체인 메디피스를 통해 코로나19 중증 환자 격리 병동에서 근무하는 의료진에게 필요한 방호복과 마스크, 식료품 키트를 지원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이지피지(Easy Peasy)가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자극받는 피부를 보호해주는 ‘알로에 코튼 선스틱’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새롭게 선보이는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수분감을 공급해 준다”며 “여기에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모두 함유한 혼합 자차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 이지피지 네이버 쇼핑, 온라인 오픈마켓,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4월 한달 간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에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샘,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90일 무료체험 이벤트 열어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오는 30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슬리핑코드’ 매트리스를 90일동안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8일 밝혔다.

 

한샘은 온라인에서 매트리스를 구매할 때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열었다. 제품을 사용해보고 불편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으면 90일 이내에 환불 신청이 가능하다.

 

‘슬리핑코드’ 매트리스는 스프링, 토퍼, 패드를 쉽게 분리 결합할 수 있는 지퍼 형식의 매트리스로 집에 손님이 오거나 아이가 생겼을 때 토퍼만 따로 떼서 2개의 매트리스처럼 사용할 수 있다. 스프링은 단단한 착석감의 ‘LFK스프링’, 조금 더 부드러운 착석감의 ‘포켓스프링’ 중 선택 할 수 있고, 토퍼 또한 경도에 따라 2가지의 선택이 가능해 취향에 맞는 매트리스 타입을 조합해 구매할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08 17:57: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