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 상암 인접... 경기 고양 덕은지구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 4월 분양
  • 기사등록 2020-04-07 11:18:1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 조창용 기자]

GS건설이 자이(Xi) 브랜드 파워를 앞세워 올해 분양한 단지들이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한 가운데 신규 분양 단지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7일 GS건설에 따르면, 3월 경기 수원시 영통자이를 분양한데 이어 4월 경기 고양시 덕은지구에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A4블록에 들어서는 DMC리버파크자이는 지하 2층~지상 24층, 6개동, 전용면적 84~99㎡ 702가구, A7블록에 들어서는 DMC리버포레자이는 지하 2층~지상 24층, 5개동, 전용면적 84㎡ 318가구 규모다.


DMC리버파크자이 조감도. [사진=더밸류뉴스(GS건설 제공)]단지가 들어설 덕은지구는 64만여㎡, 총 9개 블록 4,815가구 규모의 택지지구로 공동주택 부지 7개 블록(주상복합 2개단지 제외) 중 3개 단지 총 1,600여가구가 자이 브랜드 단지로 공급될 예정이다. 덕은지구 내 DMC리버파크자이와 DMC리버포레자이가 공급 예정이다. 


지난해 덕은지구에서 분양한 3개 단지(고양 덕은 대방노블랜드, 고양 덕은 중흥S클래스파크시티, 덕은 DMC 에일린의뜰)는 모두 1순위 해당지역에서 마감됐으며 이중 고양 덕은 대방노블랜드는 추가 모집에서 평균 28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DMC리버포레자이 조감도. [사진=더밸류뉴스(GS건설 제공)]서울 상암과 접근성이 우수한 만큼 상암의 기존 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상암DMC 내에는 MBC본사, KBS미디어센터, JTBC, CJ E&M센터 등 각종 언론·방송기업이 위치해 직주근접 입지를 갖추고 있다. 또한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수색역 인근에 조성된 각종 상업시설 및 편의시설을 공유할 수 있다.


도보권 내 각종 문화행사와 다양한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월드컵공원이 인접해 있고 한강다목적운동장과 노을공원 또한 위치해 있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며, 덕은지구 내 도보권 입지에 유치원 초등학교 및 중학교가 신설예정으로 도보통학이 가능한 교육여건을 갖추고 있다.


한편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설문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creator20@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07 11:18: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집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