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휴넷 ‘해피칼리지’, '인싸담당자'의 ‘취준생 자소서’ 온라인 라이브 개최

  • 기사등록 2020-04-03 11:44:3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휴넷(대표 조영탁)의 지식 공유 플랫폼 해피칼리지는 상반기 취업 시즌을 대비해 인기 유튜버 ‘인싸담당자’의 ‘취업 준비생 자기소개서 특강’을 온라인 라이브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강의는 4월 9일 오후 2시부터 7까지 5시간 동안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해피칼리지에서 취준생 자소서 온라인 라이브 특강 개최한다. [이미지=더밸류뉴스(휴넷 제공)]

‘인싸담당자’는 해피칼리지의 대표 인기 강사로 유튜브 취업 준비 채널 ‘인싸담당자’로 14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다. 지난해 해피칼리지에서 진행된 5번의 오프라인 특강을 모두 조기 매진했다. 올해 2월 진행된 온라인 라이브 특강에서는 동시 접속자 500명을 불러 모아 평소 오프라인 대비 3배 이상의 수강생을 불러 모았다. 

 

취업 준비생들은 실제로 취업의 1차 관문인 자기소개서 작성에 큰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고 한다. 이에 이번 특강은 처음 취업 준비를 시작하는 이들을 위해 자기소개서 작성 전략을 쉽고 자세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자소서를 위한 핵심 도구, 가독성 높이기, 성과 지향성 글쓰기, 조직 경험 제시 등의 세부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삼성, LG 등 주요 대기업의 상반기 공채 문항을 분석해준다.

 

라이브 강의 종료 후 48시간 동안 VOD 서비스가 제공되며, 상시 오픈 단체 카톡방 Q&A와 비공개 스트리밍을 통해 추가 상담을 진행해준다. 수강료는 5만원이다.

 

특별히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어 시간과 거리에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어 지방 신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칼리지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해피칼리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03 11:44: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