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유통] 이니스프리, 배우 ‘신예은’과 화사한 봄 준비 영상 공개 外
  • 기사등록 2020-03-31 17:06:08
기사수정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이니스프리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광고. [사진=더밸류뉴스(이니스프리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봄을 맞아 1년 만에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과 배우 신예은이 함께한 광고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60만회를 기록한 바 있다. 새봄을 맞아 1년 만에 돌아온 이번 영상에서는 지난해보다 더 발랄한 신예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본편에서 신예은은 봄맞이 외출을 준비하며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의 효능을 소개한다. 

 

한편 출시 1년을 맞이한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은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제주 왕벚잎 추출물을 함유한 톤업 크림이다. 또 배우 ‘신예은’과 함께하는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광고 영상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쿠팡, 1인 가구 겨냥한 전문관 개편

 

쿠팡은 1인 가구 고객을 겨냥한 ‘나를 위한 주방’ 전문관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31일 밝혔다. ‘나를 위한 주방’ 전문관은 주방 카테고리 내 별도의 전문관으로 꾸몄다.

 

쿠팡은 1인 가구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주방용품 32만여개를 한데 모았다. 이번 전문관은 한 사람을 위한 요리에 최적화된 미니밥솥, 미니그릴부터 좁은 주방의 공간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수납도구 등으로 구성했다.

 

쿠팡은 “이번 전문관의 가장 큰 특징은 테이블웨어, 맥주잔, 커피머신 등 집에서도 레스토랑이나 커피전문점 못지않은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혼밥, 홈바, 홈카페 용품을 별도로 모았다는 점”이라며 “최근 외출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는 분위기 속, 집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홈족(Home+族)’을 겨냥했다”거 설명했다.

 

한편, 쿠팡이 이렇듯 1인 가구 주방 전문관을 마련한 것은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주방가전 및 주방용품 시장에서도 1인 가구용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1인 가구는 총 599만 가구로 전체 가구의 29.8%를 차지했다. 늘어나는 1인 가구만큼 소비 규모 역시 2010년 60조원에서 올해 120조원으로 두 배 성장할 전망이다.

 

◆하이트진로, 그랑크뤼클라쎄 샤또 바따이 외 보르도 프리미엄 와인 단독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프랑스 보르도 ‘보리마누(Borie-Manoux)’사(社)의 ‘샤또 바따이 뽀이약 그랑크뤼클라쎄(Chateau Batailley Pauillac Grand Cru Classe)’와 ‘샤또 뒤 도멘 드 레글리즈 뽀므롤(Chateau du Domine de l’Eglise Pomerol)’을 독점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와인은 네고시앙(와인도매상)을 통해 각국의 다양한 수입사에 병행판매되지만 이번에 수입되는 보르도 프리미엄 와인은 생산자인 보리마누와 하이트진로가 직접 거래를 통해서 국내 독점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샤또 바따이 뽀이약 그랑크뤼클라쎄’는 크랑크뤼 클라쎄(Grand Cru Classes)가 지정되던 1855년에 5등급 샤또로 분류된 곳으로 보리마누가 소유한 포도원 중 가장 대표적이고 역사적인 포도원에서 생산된 제품이다. ‘샤또 뒤 도멘 드 레글리즈 뽀므롤’은 뽀므롤 지역 내 가장 오래된 샤또이자 포도원에서 생산된 제품이다. 

 

보르도 프리미엄 샤또 와인 2종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내 와인샵을 통해 각각 판매된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 5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 5’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은 벚꽃을 테마로 매년 봄마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봄의 따뜻함과 설레임을 제품에 담고 있다”며 “올해 에디션은 ‘이자녹스, 벚꽃에 취하다’라는 테마로 화사한 봄바람에 눈꽃처럼 흩어지는 벚꽃의 찰나의 순간을 디자인에 적용한 3종의 제품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은 이자녹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핑크빛에 벚꽃 이미지가 돋보이는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아이포올 크림’은 30시간 안티에이징 지속효과를 자랑하며 예민한 눈가 피부 대하듯 얼굴 전체를 케어해준다고 LG생활건강은 말했다. 이와 함께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은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3종 체험분과 파우치를 함께 구성했다.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5는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보떼 매장, 주요 대형마트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 콜한, 극강의 편안함 ‘오리지널 그랜드 울트라’ 옥스포드화 출시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Cole Haan)’이 ‘오리지널 그랜드 울트라(Original Grand ULTRA)’ 시리즈를 31일 출시한다. 

 

오리지널 그랜드 울트라 시리즈는 콜한의 대표 아이템이자 운동화 아웃솔 을 사용해 화제를 모은 ‘오리지널 그랜드’ 시리즈의 후속 제품이다. 우주비행사가 달에서 걷는 모습에서 착안해 경량성과 착화감을 발전시킨 것이 특징으로, 콜한의 쿠셔닝 기술인 ‘그랜드(Grand) 360’ 시스템과 이중 구조의 고밀도 ‘그랜드폼(Grandfoam)’을 인솔에 적용했다. 

 

콜한의 오리지널 그랜드 울트라 시리즈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콜한 단독 매장과 신발 편집숍 라움에디션의 전국 매장 및 LF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4월 6일까지 LF몰에서는 오리지널 그랜드 울트라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 구매 시 15% 할인 쿠폰 및 무료 사이즈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라운제과, ‘디샤미니 민트스타’ 출시

 

크라운제과(대표이사 윤석빈)는 시원한 민트에 탄산의 상쾌함을 더한 ‘디샤미니 민트스타’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크라운제과는 “벨기에 발리깔레보사의 최고급 초콜릿으로 만든 쉘 안에 민트크림과 톡톡 튀는 팝핑 캔디를 넣어 입 안을 더욱 상쾌하게 한다”며 “팝핑캔디의 크기는 5mm 정도여서 미니 사이즈 초콜릿이지만 그 안에 10여개의 캔디가 넉넉하게 들어있다”고 설명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31 17:06: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