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LF 알레그리X비너스맨션 협업 제품. [사진=더밸류뉴스(LF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가 올 봄∙여름 시즌 국내 유명 그래픽 아티스트인 ‘비너스맨션(Venus Mansion, 이솔)’과 협업을 진행하고 30일부터 LF몰을 통해 협업 제품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알레그리가 론칭 이후 처음으로 아티스트와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고유의 시각으로 해석된 공간에 사물을 배치하는 작가의 작업 방식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된 것으로, 알레그리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비너스맨션 특유의 독창적인 시선이 만나 이전에 볼 수 없던 신선한 패션으로 탄생했다고 LF는 설명했다.

 

비너스맨션은 입체적인 그래픽과 개성 있는 색감 등의 독특한 표현 방식으로 국내외 패션, 출판, 음악,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작가다. 최근 글로벌 유명 잡지와 갤러리를 비롯해 SM엔터테인먼트, 넥슨 등과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LF는 “이번 협업의 콘셉트는 ‘NEVER SWIM ALONE’으로 아무도 존재하지 않는 텅 빈 수영장에 홀로 있는 다비드 조각상을 그래픽으로 구현해 익숙한 공간에서 느끼는 고독을 조명했다”며 “주제와 상반되는 다채로운 색감과 위트 있는 공간 배치를 통해 협업 주제를 역설적으로 강조한 것이 특징으로, 알레그리는 비너스맨션의 그래픽에 섬세한 프린팅 및 자수 기법을 입혀 예술적 가치를 지닌 패션으로 완성시켰다”고 평가했다.

 

한편, 알레그리는 비너스맨션과의 협업을 기념해 LF몰과 SNS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LF몰에서는 3월 30일부터 한 달 동안 비너스맨션 협업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하고 알레그리의 다양한 봄 신제품을 증정한다. 동시에, 3월 30일부터 4월 12일까지 브랜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해시태그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알레그리의 크랙 가죽 블루종(1명), 크리즈 헨리넥 니트(5명), 에코백(1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정부 환급금 10%에 2천만 포인트 자체 행사 더해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고효율 가전제품 구입 시 구매금액의 10%를 돌려주는 정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동참한다고 30일 밝혔다. 또한 내달 30일까지 해당 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0만 엘포인트(L.POINT)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TV, 티커머스, 온라인 등 전 채널을 통해 에어컨, 냉장고 등 환급 대상 상품 50여 개를 비롯해 국내 유명 가전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TV홈쇼핑을 통해 환급 대상 상품을 가족 시청 시간대인 주말 오후에 주로 편성하는 등 집중적으로 판매한다. 환급과 함께 사은품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각각 100만 엘포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6월 2일이다. 

 

내달 1일 오후 10시 45분, 4일 오후 8시 25분에는 ‘삼성 스마트 빅스비 UHD TV’를 판매한다. 프리미엄 UHD 화질로 눈앞에서 보는 듯한 선명한 화면을 구현하며, 삼성의 인공지능 플랫폼인 ‘빅스비’를 탑재해 영화,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사운드바를 제공한다. 

 

5일 오후 3시에는 ‘위니아딤채’의 김치냉장고를 선보인다. 김치 숙성·보관 외에 식재료 보관까지 가능하며 식품에 맞는 최적의 온도를 유지시켜 준다. 사은품으로 소형 냉장고(118리터)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바람세기를 18단계까지 조정할 수 있는 '캐리어 에어컨', ‘쿠쿠밥솥’ 등 환급 대상 상품을 연이어 판매한다.

 

◆설화수, 5세대 윤조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안티에이징 부스팅 에센스, 5세대 윤조에센스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발라 다음 단계 제품의 효과를 촉진시키는 부스팅 에센스 카테고리를 개척한 상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5세대 윤조에센스는 더욱 진화한 핵심 성분 자음액티베이터™를 담았다.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는 아시아의 고대 의서 등을 망라해 총 2만종이 넘는 식물을 조사했다. 그중 3912가지 조합과 1041가지 원료를 데이터 마이닝(Data Mining) 기술을 통해 분석했으며 이를 통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하는 최적의 처방, 자음액티베이터™를 개발할 수 있었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업그레이드된 윤조에센스는 이날부터 온라인 11번가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먼저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신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4월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샘 “코로나19 최일선 소방대원을 응원합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현장에서 코로나19 환자 이송에 나서고 있는 소방대원들을 위한 물품 기부와 함께 한샘 홈케어 사업부를 통해 방역용 제독제를 지원하는 등을 지원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소방대원들은 환자 발생시 가장 먼저 접촉해 이송하는 업무를 맡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감염위험에 노출돼 복귀 후에는 임시 시설 등에서 자가 격리되기도 한다. 하지만 자가 격리 장소는 카라반 등 임시 시설이 많아 이들이 사용할 침구류 등 물품이 부족해 이중고를 겪고 있다.

 

이에 한샘은 소방청(청장 정윤호),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회장 오세억), 대한적십자사(회장 박경서) 등과 함께 지난 17일 인천소방본부를 시작으로 20일 경북, 창원소방본부, 27일 광주소방본부 등에 이불과 담요 등 침구류 1230세트를 지원했다. 

 

또한 한샘은 지난 17일 중앙119구조본부에 방역용 제독제 500리터를 지원했다. 소방청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현장 방역 활동을 지원 중인데 최근 이를 위한 제독제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한샘은 자사 홈케어 사업 등을 기반으로 제독제를 구매, 긴급 전달했다.

 

◆제주항공, 제주 4∙3 유족 할인율 확대

 

제주항공은 제주특별자치도와 협의해 제주 4∙3 72주년을 맞아 오는 4월 1일부터 4∙3 유족들의 국내선 항공운임 할인율을 30%에서 40%로 10%포인트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2018년 4월부터 4∙3 생존희생자에게는 50%, 유족들에게는 30%의 항공운임 할인율을 성수기 비수기 구분 없이 연중 각각 적용해 시행하고 있다. 제주도민 할인 등 다른 신분할인과 이중으로 적용되지는 않는다.

 

이 같은 할인율이 적용되는 노선은 제주~서울, 제주~부산, 제주~대구, 제주~청주, 제주~광주 등 제주기점 모든 노선과 김포~부산 등 국내선 모든 노선이다.

 

현재 제주도에 등록된 생존희생자 및 유족은 8만여명이며 탑승 수속 과정에서 제주특별자치도가 발행한 4∙3 유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제주4∙3사건 희생자증 및 유족증 등)을 제시해야 한다.

 

한편 제주항공은 제주도민(명예도민 및 배우자 포함)에 대한 국내선 항공운임 할인율을 국적항공사 중 가장 높게 적용하고 있다.

 

제주도민(명예도민 및 배우자 포함)이 정규운임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주중과 주말 구분 없이 25% 할인이 적용돼 1년 365일 가운데 300일 정도의 기간에 대해 25% 할인혜택을 제공받고 있다. 성수기에는 15%가 할인된다.

 

◆제네시스, ‘The All-new G80’ 출시

 

제네시스 브랜드는 온라인으로 출시행사를 갖고 G80의 완전 변경 모델 The All-new G80(디 올뉴 지 에이티)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세계 최초로 신형 G80를 선보인 이날 행사는 유튜브, 네이버 TV, 페이스북 등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방식으로 한국, 북미 등 전 세계 주요 지역에 중계됐다.

 

2008년 1세대 모델(BH)과 2013년 2세대 모델(DH)로 제네시스 브랜드의 탄생을 이끈 G80는 브랜드 출범 이후 2016년 2세대의 상품성 개선 모델부터 G80라는 이름으로 출시됐다. 2016년 출시된 G80는 제네시스의 글로벌 차명 체계인 ‘G+숫자’를 국내에서 처음 사용하며 제네시스의 방향성을 선보였다.

 

G80는 2세대에 비해 125kg 가벼워진 차량에 가솔린 2.5 터보, 가솔린 3.5 터보, 디젤 2.2 등 3가지 엔진으로 역동적이고 정숙한 동력성능을 확보하고 △차로 변경을 돕고 운전자 성향에 맞게 운전을 보조하는 주행 편의 기술 사고 위험 예상 시 능동적으로 개입하는 예방 안전 기술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제네시스 카페이 등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사양으로 고급 세단에 걸맞은 상품성을 갖췄다고 제네시스는 설명해했다. 

 

제네시스는 G80의 엔진 구동방식 컬러 옵션 패키지 등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는 ‘유어 제네시스(Your Genesis)’ 시스템으로 개인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30 17:45: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