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샘, ‘2020년 봄∙여름 시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

- 고객 라이프스타일 심층 연구…3가지 모델하우스로 구현

  • 기사등록 2020-03-18 11:20:4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모두가 즐거운 우리집 사용법’이라는 주제로 ‘2020 봄·여름 시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18일 발표했다.

 

한샘은 이번 발표회에서 높은 맞벌이 비율과 가사 노동의 최소화, 자기계발 중시 등 최근 가족의 생활과 가치관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한샘은 “1980년대~2000년대 초반 태어난 ‘밀레니얼 가족(Millennial Family)’으로 대변되는 새로운 가족의 모습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형태의 가족들이 함께 일상을 나누고 재충전할 수 있는 새로운 ‘집 사용법’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한샘은 일과 육아를 분담할 수 있는 거실과 부엌, 자기계발을 위한 서재, 재택 근무가 가능한 홈오피스, 홈트레이닝을 즐기는 취미방, 편안한 휴식을 위한 침실 등 변화하는 사회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공간을 구성했다.

 

[사진=더밸류뉴스(한샘 제공)]

한샘은 “모바일 쇼핑의 폭발적 증가 등 대량 소비시대 트렌드에 맞춰 많은 물품을 효과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현관 팬트리, 키친 팬트리 등 수납 특화 공간도 만들었다”며 “디지털 기기에 익숙한 밀레니얼 가족을 위해 말 한마디에 조명이 켜지고 커튼이 열리는 스마트홈도 구현했다”고 말했다.

 

한샘은 고객 방문조사 및 전문연구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심층적으로 연구해 △신혼 부부를 위한 84㎡, △유아 자녀가 있는 집 84㎡ △중등 자녀가 있는 집 113㎡ 등 생애주기별 3가지 모델하우스를 선보인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18 11:20: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