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FW-01). [사진=더밸류뉴스(코웨이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코웨이가 다가오는 봄철 미세먼지 시즌에 맞춰 의류 관리와 의류 건조 기능을 갖춘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FW-01)’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는 의류 관리와 의류 건조 기능을 모두 갖춰 봄철 의류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코웨이는 설명했다.

 

의류 관리는 총 4단계로 진행된다. 먼저 첫 번째 단계는 3way 파워 블로윙 시스템을 적용해 옷의 겉과 안감에 묻은 미세먼지는 물론 냄새와 주름까지 케어 한다. 3way 파워 블로윙 시스템은 코웨이 핵심 경쟁력인 에어 케어 기술을 적용한 파워 에어샷으로 옷의 큰 먼지를 털어내고 에어샷 옷걸이에서 분사되는 강력한 공기로 안감 먼지까지 털어낸다. 마지막으로 에어 서큘레이션을 통해 내부에 남은 먼지까지 흡입해 깔끔하게 마무리한다.

 

두 번째 단계는 미세한 나노 미스트를 옷에 분사해 옷감에 흡수된 미세입자가 잔여 먼지와 냄새 입자를 씻어내며 살균한다. 세 번째 단계는 옷을 저온에서 빠르게 건조시켜 섬세한 소재의 옷도 옷감 손상 없이 뽀송하게 관리하며 의류 관리를 마무리 한다. 네 번째 단계는 다시 한번 3way 파워 블로윙 시스템이 작동해서 내부에 남은 먼지까지 정리하며 의류 관리를 마무리한다.

 

코웨이는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의 의류 건조 기능은 구김과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라며 “셔츠·자켓·면바지·청바지 등 세탁 후 탈수한 세탁물을 의류청정기 옷걸이에 걸고 의류 소재에 맞는 전용 코스를 선택하면 저온 제습 건조가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일반적인 의류건조기의 통 돌이 방식이 아닌 옷걸이 행거 방식으로 건조하기 때문에 의류에 있는 액세서리의 망가짐이나 회전 시 통에 부딪쳐서 발생하는 소음이 없다는 것이다.

 

코웨이는 “이번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는 바지 주름 제거에 효과적”이라며 “단단하게 고정되는 양문형 덮개 방식을 적용해 바지의 주름은 더욱 반듯하게 잡아주고 생활 구김은 말끔히 없애준다”고 말했다.

 

◆시원스쿨랩, 대학교 재택수업 기간 활용 가능한 강의 수강 전격 지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대학교 개강이 연기된 데에 이어 대부분 학교들이 16일 개강 후에도 일시적으로 재택수업을 진행하기로 하면서 대학생들에게는 사실상 추가 공백이 생겼다. 

 

이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대학생들이 갑작스러운 공백을 더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토익을 비롯한 전 강좌를 들을 수 있는 수강료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수강 가능한 영어 시험 과목은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텝스, 아이엘츠(IELTS), 지텔프(G-TELP), 그래머인유즈(Grammar in Use) 영문법 등이다. 

 

아울러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텝스 등의 어학 시험이 취소 및 연기됨에 따라 시원스쿨랩 강의를 듣고 있는 수강생에게는 수강기간 연장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단과 강좌는 10일, 패키지 강좌는 30일로 환급반과 점수보장반을 제외한 모든 강의가 해당된다. 

 

한편 시원스쿨랩(LAB)은 코로나19가 급격히 확산된 2월에 이미 주요 과목 환급반의 수강료 환급 신청 기한을 최대 45일까지 연장 완료하기도 했다.

 

◆에뛰드, ‘허쉬 컬렉션’ 출시 한 달 만에 20만개 완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허쉬 컬렉션’ 출시 한 달 만에 20만개를 모두 완판 시켰다고 16일 밝혔다.

 

에뛰드 ‘허쉬 컬렉션’은 초콜릿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 틴트 2종, 뷰티툴, 스페셜 키트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는 6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초코 브라운 컬러의 ‘허쉬 오리지널’과 ‘허쉬 쿠키 앤 크림’이 대표 제품이다. 또한 ‘파우더 루즈 틴트 허쉬’와 ‘마이 뷰티 툴 허쉬 브러쉬’도 함께 구성되어있다. 

 

에뛰드 ‘허쉬 컬렉션’은 출시 한 달 만에 20만개 완판을 기록, 1분에 5개씩 판매된 셈이다. 에뛰드 ‘허쉬컬렉션’ 전 제품은 에뛰드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맞춤형 3D 마스크 서비스 4월 말 정식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한 ‘아이오페 맞춤형 3D 마스크’가 4월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맞춤형 화장품 판매제도는 지난 14일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시행됐다. 맞춤형 화장품은 고객 피부 상태 측정과 상담을 거친 뒤 그 결과를 바탕으로 필요한 원료를 현장에서 혼합·소분해 만든다. 피부 톤은 물론 기호까지 반영해 자신에게 딱 맞는 화장품을 원하는 양만큼 구입할 수 있다고 아레퍼시픽은 설명했다.

 

아이오페는 2017년 11월부터 5개월 동안 아이오페 랩에서 3D 마스크와 개인 맞춤형 세럼을 체험하는 시범 서비스를 운영한 바 있다. 이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관련 기술을 발전시켜왔고 그 결과 글로벌 전자제품 박람회인 ‘CES 2020’에서 아이오페 맞춤형 3D 마스크가 혁신상을 수상했다.

 

아이오페의 맞춤형 3D 마스크는 4월 말 다시 문을 여는 명동 ‘아이오페 랩(IOPE LAB)’의 뷰티 서비스인 ‘테일러드 프로그램(Tailored Program)’을 통해 정식 출시한다. 아이오페 랩의 테일러드 프로그램은 내 얼굴 골격에 맞춰 즉석 제조되는 ‘테일러드 3D 마스크’와 개인의 피부 고민에 딱 맞춘 ‘테일러드 세럼’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테일러드 3D 마스크’는 최신 3D 기술을 활용해 매장에서 얼굴 골격과 사이즈를 측정한 후 3D 프린터를 이용해 즉석에서 하이드로 겔 마스크를 만들어 제공하는 서비스다. 자신의 얼굴에 최적화돼 만들어지고 피부 고민에 맞춘 6가지 솔루션을 이마, 눈가, 콧등, 뺨, 입가 등 부위별로 다르게 적용할 수도 있다.

 

‘테일러드 세럼’은 전문 기기로 측정한 고객의 피부 고민에 적합한 성분을 즉석에서 배합해 제공하는 세럼이다. 4가지 베이스와 5가지 솔루션을 매칭해 개개인의 다양한 피부 고민과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대응하는 20종류의 맞춤 세럼을 제공한다.

 

한편 ‘아이오페 랩’은 고객의 피부를 분석해 솔루션을 제시하는 아이오페의 피부 미래 연구 공간이다. 새로운 서비스 도입을 위해 현재 리뉴얼 중이며 오는 4월 말 다시 오픈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이국적인 열대 정원의 이미지를 담은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숨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은 2020년 봄∙여름 패션 트렌드로 꼽히는 트로피컬 블라스트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초록색 야자수 패턴에서 벗어나 열대 지방에서 피어나는 꽃 이미지를 적용해 한층 다채롭고 화려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이번 아트 에디션은 숨의 대표 쿠션 및 선 케어 제품5종에 적용됐다. 

 

LG생활건강은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가벼운 밀착력과 촉촉함으로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라며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결점 없이 매끈하게 피부를 커버해주는 메탈 쿠션”이라고 말했다. 이어 “‘시크릿 에센스 쿠션’은 숨의 베스트셀러인 시크릿 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하는 쿠션”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를 동시에 전달하는 ‘선-어웨이 멀티 이펙트 선블럭 AD’와 ‘선-어웨이 쿨링 워터리 선블럭 EX’는 대체 미세먼지 차단 테스트를 완료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고 LG생활건강은 설명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16 17:56: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