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유통] 시원스쿨 프랑스어, 신규 강사 ‘레오’의 일상 회화 강의 오픈 外

  • 기사등록 2020-03-06 17:37:03
기사수정

시원스쿨 프랑스어 신규 강사 레오. [사진=더밸류뉴스(시원스쿨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시원스쿨 프랑스어는 강사 레오(Léo)를 초빙해 영입하고, 신규 인강 ‘하루 20분 리얼 프랑스어’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강의는 프랑스어 초중급 수준의 학습자를 대상으로 하며, 일반적인 기초 회화 강좌보다 구어체 위주의 표현을 익힐 수 있다. 현지에서 거주했던 강사의 경험을 통해 강의가 진행되기 때문에 교환학생, 유학, 취업 등 프랑스어권 국가에서의 생활을 준비 중인 이들에게 권장된다고 시원스쿨은 설명했다. 

 

한편 시원스쿨 프랑스어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수올의 광고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히면 선착순 300명에게 CU 편의점 1000원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 프랑스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는 지난해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을 선보이며 기존 스킨케어 라인에서 색조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장했다.

 

이번에 출시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 컬러는 ‘트루레드’를 포함해 ‘레드’, ‘오렌지코랄’, ‘핑크’, ‘핑크코랄’, ‘엔틱로즈’ 등 총 6가지이다.

 

한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은 제품력에 디자인 에디션으로 럭셔리 이미지를 강화해 지난해 매출이 전년비 약 58% 증가했다.

 

◆제주항공-KST모빌리티 고객 편의 증진 위해 협력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마카롱택시 플랫폼을 운영중인 한국형 스마트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KST모빌리티(대표이사 이행열)와 고객들의 여행편의 확대를 위해 협력한다고 6일 밝혔다.

 

제주항공과 KST모빌리티는 5일 오전 서울 강서구 제주항공 회의실에서 ‘공동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를 통해 제주항공과 KST모빌리티는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고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 공동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고객들의 여행 편의 확대를 위해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제주항공과 KST모빌리티는 △양사 회원 대상 공동 프로모션 기획 △공동 기획한 서비스와 상품의 전략적 마케팅 및 홍보 △서비스 및 상품 경쟁력 강화 및 시너지 효과 창출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유튜브서 ‘힐링타임즈’ 5탄 공개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유튜브 영상 채널 ‘뷰티포인트(Beauty Ponit)’가 ‘힐링타임즈’ 시리즈 5탄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뷰티포인트’ 채널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힐링타임즈’ 5탄은 바디, 헤어 카테고리 제품들을 영상으로 표현했다. 

 

본격적으로 운영한 지 1년여 만인 3월 현재 ‘뷰티포인트’ 채널은 구독자 11만8000여명, 누적 조회수 2452만여건, 누적 시청 시간 72만여시간을 기록 중이다. 지난 2월에는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하며 유튜브 본사로부터 ‘실버 버튼’을 획득한 바 있다.

 

‘뷰티포인트’ 채널은 해외 구독자 비율이 절반을 넘어섰다. 이에 다국어 영상 자막 제공, 인기 콘텐츠 후속편을 제작하며 글로벌 고객 유입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한편 유튜브는 파트너 기준을 충족하는 채널이 구독자 10만명 이상을 확보했을 때 실버 버튼을 수여한다. 100만명을 넘으면 골드 버튼, 1000만명, 5000만명에는 각각 다이아 버튼, 루비 버튼으로 인증한다.

 

◆삼양그룹, 코로나19 극복 위해 총 1억5000만원 상당 성금 및 물품 기부

 

삼양그룹(김윤 회장)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재난 구호를 위해 1 5000만원 상당의 성금과 물품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식품 및 화학 소재 계열사인 삼양사와 패키징 사업 계열사인 삼양패키징 등이 함께 마련했으며 의약바이오 계열사인 삼양바이오팜은 2500만원 상당의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류마스탑 패취’를, 삼양사는 2500만원 상당의 ‘큐원 홈메이드믹스’를 기부했다.

 

이와 별도로 삼양바이오팜은 의료 현장에서 수요가 폭증하는 비접촉식 체온계 50개를 코로나19 지역거점병원인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에 기부했다.

 

기부된 성금과 물품은 긴급 의료, 구호품 지원 등 코로나19의 예방 및 확산 방지 활동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의료진, 자가격리자, 임시생활시설 등에 지원된다.

 

한편, 삼양그룹은 양영, 수당재단을 통한 장학사업과 함께 국가적 재난 상황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성금과 물품 기부에 앞장 서고 있다. 지난해 강원도 산불 발생 시에는 피해 주민 지원을 위해 1억원 상당의 성금과 의약품을 기부했으며 아름다운 가게,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에도 정기적으로 성금을 기부하고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06 17:37: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