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PC그룹, ‘코로나19’ 직격탄 대구·경북지역에 빵·생수 총 60만개 전달

- 미국 던킨브랜즈도 동참해 생수 30만개 기탁

  • 기사등록 2020-03-05 13:14:56
기사수정

SPC그룹 관계자들이 대구∙경북 지역에 빵, 생수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더밸류뉴스(SPC그룹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SPC그룹이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의 위기 극복을 위해 빵과 생수 총 60만개를 기부한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SPC그룹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파리바게뜨, SPC삼립 등 계열 브랜드의 빵을 3월 한달 간 매일 1만 개씩 기부하기로 했다. 특히 SPC그룹의 해외파트너사인 미국 던킨브랜즈(Dunkin’ Brands)도 동참해 생수 30만개를 기탁했다.

 

현장 대응으로 여력이 없는 대한적십자사를 대신해, 회사 물류망을 통해 청도대남병원, 근로복지공단 대구병원, 대구광역시 감염병관리지원단, 보건소 등 지원이 필요한 곳에 제품을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대한적십자사가 지정하는 사회복지시설 등 취약 계층에도 전달한다.

 

SPC그룹 측은 “코로나19 대응의 중대한 고비로 알려진 한달 간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이번 사태를 극복하는데 힘을 보태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SPC그룹은 국가의 중대한 위기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05 13:14: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