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비레디의 원 샷 오일 폼 클렌저. [사진=더밸류뉴스(아모레퍼시픽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원 샷 오일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남성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오일 투 폼(Oil to Foam) 제형의 클렌저로, 클렌징 오일 및 폼 두 가지의 장점을 모두 담았다. 오일에 물이 닿으면 거품으로 바뀌는 특수한 반전 제형으로 두 번에 걸쳐 세안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클렌저 제품이다. 

 

비레디의 신제품 '원 샷 오일 폼 클렌저'는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무신사, 29c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롭스, 랄라블라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다시 태어나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화장품 숨37°에서 브랜드의 자연∙발효 과학 연구 기술로 업그레이드된 3세대 시크릿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시크릿 에센스는 80여가지 식물을 1년간 발효 숙성해 완성한 자연∙발효 정수 싸이토시스에 3단 발효 과정을 거치고 싸이토-익스트랙트를 더해 싸이토-펌TM을 완성했다. 새롭게 태어난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 탄력과 항산화력 및 피부 장벽 방어력을 개선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고 LG생활건강은 설명했다.

 

한편 숨은 3월 시크릿 에센스의 출시와 함께 글로벌 뷰티 아이콘 전지현을 새 모델로 기용했다. 전지현은 시크릿 에센스의 광고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에게 글로벌 모델로서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바로고, 대구·경북 지역 등 소속 라이더에게 마스크 긴급 지원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대표 이태권)는 ‘코로나19’ 확진자가 크게 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서울, 경기, 부산, 충남, 제주 지역 소속 라이더에게 마스크를 긴급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앞서 바로고는 지난 2월 중순 대구, 경산, 부산, 성동구 사근동, 수원시 소속 라이더를 대상으로 마스크를 지급한 바 있다. 이번 긴급 지원은 마스크 수급이 어려운 상황에서 '코로나19' 위험에도 배달을 수행하고 있는 라이더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진행됐다. 

 

대구·경북, 서울, 경기, 부산, 충남, 제주 지역 소속 라이더는 금주 내 각 허브(지사)에서 KF94 마스크를 수령할 수 있다. 바로고는 마스크 추가 물량이 확보되는 대로 확진자가 많은 지역에 마스크를 우선 보급할 예정이다.

 

바로고는 1월 말부터 ‘코로나19’ 사태에 대응하기 위해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회’ TF를 구성해 운영 중이다. ‘코로나19’ 확진자 동선을 각 지역 허브(지사)에 공유하며, 해당 경로로 배달을 수행한 라이더에게 검진을 권유하는 등 선제적 조치를 취하고 있다.

 

또한 배달 중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되거나, 의심 증상이 나타나 보건당국으로부터 자가 격리 통보를 받은 라이더에게 생계보전비를 지원한다. 보건당국의 자가격리 통보를 받지 않아도, 회사의 선제적 조치로 자가격리 권유를 받은 라이더 역시 동일하게 지원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 서울∙부산지역 여행사에 1000만원 상당 손소독제 전달

 

항공업계 및 여행업계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여행사를 방문해 손 소독제를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주요 영업 파트너인 여행사의 코로나19 대응을 돕고자 서울과 부산지역에 위치한 하나투어, 모두투어, 인터파크, 노랑풍선, 참 좋은 여행, KRT, 온라인투어, 롯데관광 등 17개 여행사를 직접 찾아 1000만원 상당의 애경 '랩신’ 손 소독제를 전달했다.

 

제주항공은 승객의 안전을 위해 운항을 종료한 항공기는 매일 소독하고 기내에 체온계 및 손소독제를 비치하며, 발열, 기침 등 증세가 있는 승무원은 바로 업무에서 제외하고 있다. 아울러 각 사업장에도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단체행사 및 집합교육 등도 자제하는 등의 노력을 하고 있다.

 

◆LF몰, 핏플랍∙버켄스탁 봄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해외 신발 브랜드 핏플랍과 버켄스탁의 2020년 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9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LF몰은 핏플랍과 버켄스탁의 2020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해당 제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핏플랍 또는 버켄스탁 신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파우치를 무료로 증정한다. 

 

‘핏플랍(fitflop)’은 뷰티 사업가인 ‘마시아 킬고어(Marcia Kilgore)’에 의해 탄생한 영국 신발 브랜드다. 핏플랍은 깔끔한 디자인의 로퍼와 스니커즈를 중심으로 봄 시즌 주력 제품을 구성했다. 

 

‘버켄스탁(BIRKENSTOCK)’은 ‘요한 아담(Johann Adam)’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탄생한 240년 전통의 독일 신발 브랜드다. 버켄스탁은 이번 시즌 최신 유행하는 뮬 스타일의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사각코 디자인에 은색 버클이 포인트인 ‘버클리 뮬’의 핑크 색상은 온라인 단독 출시 신제품이다.

 

◆한샘, 사랑의 열매와 함께 ‘코로나19’ 긴급구호 나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코로나19 확산 예방과 피해 지원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 10억원을 전달하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

 

기부금은 사회적기업 ‘아름다운 가게’ 등을 통해 대구경북 지역의 쪽방촌 어르신 800여명과 지역아동센터 110개소의 저소득가정 아동 2000여명 등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현재 코로나19 확산으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대구∙경북지역에서는 확산을 막기 위한 예방조치가 강화되면서 대구 광역푸드뱅크 등 사회복지 단체와 지역아동센터의 무료급식 활동이 중단됐다.

 

쪽방상담소 거주자들은 주 2~3회 가량 이용해오던 무료 급식소가 문을 닫은데다, 코로나19 감염 위험으로 외부 출입마저 제한되면서 마스크 등 방호용품을 구하는 것뿐만 아니라 끼니를 해결하는데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소외계층 아동들도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역아동센터가 문을 닫으면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가정 아동들은 끼니를 제대로 챙기기 어려워 긴급 돌봄 지원이 필요한 상황이다.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에 따르면 현재 대구∙경북지역의 지역아동센터 교사들이 센터 아동들의 집을 일일이 방문해 도시락을 전해주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지만 비용도, 인력도 턱없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현대차, EV 콘셉트카 ‘프로페시(Prophecy)’ 공개

 

3일 현대자동차가 세계 최초로 전기차(EV) 콘셉트카 ‘프로페시(Prophecy)’를 공개했다.

 

‘프로페시’는 공기역학적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차량의 앞부분에서 뒷부분까지 끊김이 없는 ‘하나의 곡선’으로 풍부하게 흐르는 실루엣이 특징이라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프로페시’의 내부 디자인은 EV 플랫폼의 강점을 극대화해 익숙한 자동차 운전대 대신 운전석의 양쪽에 조이스틱(joystick)을 장착했다.

 

또한 자율주행 기술을 적용한 휴식(relax) 모드를 통해 자동차 실내를 새로운 휴식공간으로 만들어 주며, 차문 하단부에 적용된 공기청정기를 통해 정화된 공기가 지속적으로 차 안으로 공급되게 하는 등 친환경 실내 디자인을 구현했다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03 17:40: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