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조창용 기자]

농협이 3월 1일 서울·경기지역 하나로마트를 통해 총 55만장의 마스크를 본격 공급하고 이후 계속 매일 판매를 이어간다고 전격 발표해 수도권 시민들의 관심을 끌었다.


농협은 29일 서울·경기지역을 제외한 전국 1900개 하나로마트에 총 55만 장을 판매한 데 이어 1일에는 서울·경기지역 319개 하나로마트에 마스크 총 55만 장을 집중 공급하기로 했다.


농협하나로마트 홈페이지 안내문  [사진=더밸류뉴스(농협 홈페이지 캡처)]이날 밤 10시경 추가로 55만 장을 서울·경기지역에 더 판매하기로 전격 결정한 농협은 이제부터 매일 오후 2시 각 매장에서 1인당 5매로 마진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농협 하나로마트는 정부가 지정한 마스크 공적판매처다. 당초 농협은 서울·경기지역 특별 공급 물량을 55만장으로 계획했으나 정부와의 협조 끝에 공급량을 늘릴 수 있게 됐다.


농협은 지난 27일 대구·경북 지역을 시작으로 28일 대구·경북·부산·울산·경남 지역에 마스크를 특별공급했다. 이날엔 서울·경기 지역을 제외한 전국 하나로마트에 마스크를 특별공급했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농협은 마스크가 보다 안정적으로 공급될 수 있도록 물량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확보된 물량을 신속하고 균형 있게 공급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역별 하나로마트 위치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협하나로유통 홈페이지(www.nhhanaro.co.kr) 및 농협몰 홈페이지(www.nonghyupma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reator20@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01 01:27: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