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이니스프리가 중동 1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더밸류뉴스(이니스프리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지난 27일(현지시각)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몰에 중동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은 두바이 몰에 위치해 있으며 연간 80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두바이 대표 쇼핑몰이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한국의 청정 섬 제주 자연에서 얻은 영감과 제주 헤리티지를 살린 천연 재료들을 활용해 꾸몄다. 

 

더불어 제주 자연으로부터 온 천연 원료를 담은 이니스프리 뷰티 아이템들을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의 모든 스킨케어를 비롯한 메이크업, 바디 컬렉션을 제공하며, 매장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오픈 첫날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한 100명의 고객들에게 이니스프리 제품으로 구성된 ‘그린 럭키박스’를 증정했다. 두바이 뷰티 인플루언서들도 오프닝 행사에 참석해 K-뷰티 스킨케어 팁과 이니스프리 주요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했다. 

 

◆한샘, 현장근무자∙고객 위해 ‘코로나19’ 예방 활동 총력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전국 곳곳의 한샘 인테리어 시공 현장과 전시장, 물류센터에서 일하는 현장 근무자 및 고객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가구업계 최초로 한샘 직영점뿐 아니라 전국 대리점으로 범위를 넓혀 방역활동을 진행하고, 현장 근무자 및 고객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코로나19 예방 제도를 시행한다.

 

먼저, 한샘 전시장과 물류센터 등에 방역 활동을 나선다. 전국 12개 한샘 디자인파크 등 대형복합매장뿐 아니라 전국 700여개 중소규모 대리점까지 방역작업이 진행된다. 대구•경북 지역은 최대 1일 1회 진행하고, 그 외 지역에서는 주 1•2회까지 방역 활동을 펼친다. 

 

이에 한샘은 5억원의 별도 예산을 긴급 편성했으며 사태 추이에 따라 추가로 예산 및 방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방역은 살균제를 초미립자로 분사하는 ‘ULV(Ultra low Volume) 분무코팅살균 방식’으로 환경부에서 ‘인체 코로나 바이러스 살균’을 인정한 약품으로 진행된다.

 

매일 고객 집을 방문하는 한샘의 시공 및 AS 협력기사에 대해서는 매일 아침 발열 점검을 실시한 이후 시공현장에 투입된다. 본사는 이들에게 마스크와 손 세정제 등의 지원으로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대응책을 마련했다. 아울러 개학 연기, 어린이집 휴원 등으로 자녀 육아 문제에 어려움을 겪는 직원들에게는 가정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가족돌봄휴가’ 제도를 마련해 시행한다. 

 

◆SKT ‘잼(ZEM)폰’ 출시…부모 ‘안심’과 자녀 ‘학업’ 다 잡는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은 자체 기획한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잼(ZEM)폰’을 28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잼폰’은 △실시간 자녀 위치 확인 가능 △웹서핑, 앱스토어 접근 차단 △강한 내구성∙ 방수기능을 갖춘 키즈폰이다. 

 

SK텔레콤 공식 온라인샵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 구매 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T기프트’와 ‘카카오 프렌즈 스피커’를 선물하는 출시 이벤트도 펼친다.

 

부모는 ‘잼(ZEM)-부모용’ 앱을 통해 ‘잼폰’을 소지하고 있는 자녀의 실시간 위치를 조회할 수 있다. 더 나아가 ‘위치 자동 전송’ 기능’을 통해 원하는 시간마다 자녀의 위치 정보를 공유 받을 수 있다. 해당 기능은 ‘잼(ZEM)-부모용’ 앱을 내려 받아 이용할 수 있다. 부모의 통신사와 무관하게 자녀들이 SK텔레콤을 사용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잼폰’은 배터리 전원이 15%, 5%일 때 보호자에게 충전 필요 알림을 전송한다. 전원이 꺼지거나 켜질 때는 위치 정보와 함께 ON/OFF 상태 알림이 전송된다. 또한 자녀가 위급 상황에 처하면 ‘SOS긴급위치 알림’을 통해 부모에게 알림을 보낼 수 있다. 자녀가 전원 버튼을 5회 누르면 부모에게 자녀 위치와 함께 SOS 메시지가 전송되는 기능이다.

 

이 외에 윤선생 ‘초통영’, 네이버 ‘파파고’, ‘사전’ 등을 탑재해 모바일 학습을 지원하고 실시간 미세먼지 정보, 걸음 수 정보 등이 홈 화면에 항상 표시되어 일상 생활에 편리를 더 할 예정이다.

 

◆바이오-오일, 빅마켓 단독 ‘드라이 스킨 젤 대용량 기획세트’ 판매

 

바이오-오일이 빅마켓 전지점 대상으로 ‘드라이 스킨 젤 대용량 기획세트’ 판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봄철을 맞이해 선보이는 빅마켓 단독 구성 기획으로 바이오-오일의 드라이 스킨 젤 200ml 대용량과 스킨케어 오일 25ml를 빅마켓 전 지점(△신영통점, △금천점, △영등포점, △킨텍스점, △도봉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이오-오일 ‘드라이 스킨 젤 대용량 기획세트’는 전국 빅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바이오-오일의 스킨케어 오일과 드라이 스킨 젤은 전국 롭스, 랄라블라, 눙크, 주요 약국 및 온라인 쇼핑몰,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글로스’ 연이은 품절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신제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글로스’가 연이은 품절을 일으키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부상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앞서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할라피뇨 미니’가 사전 판매(1만개) 이벤트에서 단 하루 만에 완판된 이후,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과 글로스의 10개 색상 중 7개 색상이 모두 품절됐다. 

 

브랜드 뮤즈인 제니가 개인 SNS을 통해 각별한 애정을 표현한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글로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뷰티 카테고리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누드 밤’ 중에는 279호 무디 컬러가, ‘누드 글로스’ 중에는 422호 란제리가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글로스’는 2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 시코르, 세포라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2월 28일부터 3일간 신세계 온라인몰(슥닷컴)의 ‘품절대란템’ 기획전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2-28 16:38: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재무분석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핫 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