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유통] 롯데푸드, 씨름선수 박정우 ‘의성마늘 만두’ 유튜브 광고 300만뷰 돌파 外
  • 기사등록 2020-02-18 16:51:57
기사수정

의성마늘 만두 모델 박정우. [사진=롯데푸드]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는 의성군청 소속 씨름선수 박정우를 내세운 ‘의성마늘 만두’ 유튜브 광고 영상이 3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의성마늘 만두’ 광고 영상은 지난해 12월 7일 롯데푸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됐다. 특히 최근 TV에서 방영하는 씨름 예능 프로그램에서 박정우 선수가 큰 활약을 보이면서 의성마늘 만두 영상은 업로드 약 2개월 만에 300만 건의 조회수를 돌파했다.

 

‘의성마늘 만두’는 만두소에 ‘의성마늘’을 넣어 풍미를 높이고 속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만두다. 기존 자사 만두 대비 약 2.5배 많은 마늘을 투입했다. 마늘을 삶은 뒤 다져 넣어 은은한 향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현재 10여종의 제품이 운영되고 있다.

 

◆삼성전자, ‘AKG N700’ 대한항공 퍼스트클래스 공식 헤드폰 선정

 

삼성전자가 자사 오디오 브랜드 AKG의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N700이 대한항공 퍼스트클래스 전용 공식 헤드폰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AKG N700에는 AKG의 첨단 마이크 기술이 집약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돼 주변 소음을 제거함으로써 비행 중에도 음악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또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토크 쓰루(TALK THRU) 기능을 통해 간단한 대화도 가능하다.


90도 회전 가능한 폴더블 디자인과 자유로운 조절식 헤드 밴드로 편안하게 착용하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제주항공, 카카오페이 프로모션 진행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제공 프로모션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2월 21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최대 2만원 즉시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또 해당 기간 내 모든 카카오페이 결제고객에게 경품 자동응모 혜택도 제공해 ‘카카오프렌즈 목베개’와 ‘JJ라운지 이용권’ 등을 나눠준다. 

 

한국은행이 지난 10월에 발표한 ‘2019년 상반기중 전자지급서비스 이용 현황’에 따르면 지난해 상반기 간편결제서비스의 이용실적은 일평균 1628억원(535만건)으로 2018년 상반기 1117억원(332만건) 보다 45.7%(건별 61.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제주항공의 지난해 온라인 매출 중 간편결제가 차지하는 비중은 15% 수준으로 5%였던 지난 2017년 대비 3배정도 늘어나는 등 간편결제 비중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니스프리, 마이 파운데이션 올데이롱웨어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마이 파운데이션 올데이롱웨어’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 ‘마이 파운데이션 올데이롱웨어’는 국내외 이니스프리 파운데이션 구매 고객 8341명의 설문을 반영해 개발됐다. 고객 설문 응답 중 약 39%의 고객들이 만족한 밀착력은 강화하고, 아쉬운 점으로 언급된 지속력, 들뜸∙끼임 보완 등 고객 제품 선호도와 의견을 반영했다.

 

‘마이 파운데이션 올데이롱웨어’는 화사한 핑크 베이스의 쿨톤 계열 4종, 깨끗한 아이보리 베이스의 뉴트럴톤 계열 4종 등 총 8가지로 구성돼 있어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고 이니스프리는 설명했다.


이니스프리의 ‘마이 파운데이션 올데이롱웨어’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샘,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2020년 브랜드 캠페인 전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2020년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홍보영상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캠페인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이끄는 한샘의 홈 인테리어를 통해 보다 나은 주거 공간을 제안한다. 홍보 영상에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지만 어떻게 우리 집을 꾸며야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한샘이 가진 노하우로 공간 솔루션을 제안하는 내용을 담았다. 

 

캠페인 영상은 △아내를 위한 공간을 꾸미는 ‘아내의 서재’ △신혼 부부를 위한 수납 공간 연출을 제안하는 ‘둘이 살아요’ △ 나만의 드레스룸을 꾸미는 ‘봄이니까’ △남편을 위한 부엌 공간 ‘남편의 뜻’편까지 총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한샘의 올해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의 자세한 내용은 한샘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계정 등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2-18 16:51: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집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