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이트진로, 뉴욕·보스턴에서 기업설명회 진행 - 테라∙진로 인기바탕 경영실적 설명 예정 - 해외 시장 인지도 확장 및 기업 가치 제고
  • 기사등록 2020-02-18 10:36:5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지난해 11월 싱가포르에 이어 미국에서 해외 기업설명회(NDR)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17일부터 21일까지 4박 5일간 뉴욕, 보스턴 등 미국 주요 대도시에서 해외 IR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해외IR 일정에는 김인규 사장이 참여해 해외 기관투자자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해외 시장에서의 인지도 확장과 기업가치 제고는 물론 해외 투자자들의 이해 증진을 통해 투자활동을 촉진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설명회에서 지난해 경영실적을 설명하고 지난해 출시한 ‘테라’, ‘진로’와 국내시장 현황, 해외시장 성장추세 등 향후 전망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두 신제품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7년 만에 매출 2조원을 돌파했다. 하이트진로의 지난해 매출액은 2조350억원으로 전년비 7.9% 성장했다. 

 

하이트진로 측은 “새로운 성장기반을 투자자들에 적극 설명함으로써 회사에 대한 신뢰를 쌓고 투자자들의 관심을 유도해 하이트진로의 기업가치를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2-18 10:36: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집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