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강 노들섬 스케이트장 입장료... 제로페이 결제시 30%할인

- 스케이트장 전문 DJ,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 개최

  • 기사등록 2020-01-07 10:17:2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은 새롭게 선보이는 한강 노들섬 스케이트장에서 제로페이로 결제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7일 밝혔다.


용산구에 위치한 노들섬 스케이트장은 자연과 눈꽃 모양의 조명이 어우러져 겨울왕국을 연상시킨 스케이트장이다. 운영기간은 2월 16일까지이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시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겨울왕국을 연상시키는 한강 노들섬 스케이트장. [이미지=한국간편결제진흥원]

입장료는 1회 1시간 1,000원이지만 제로페이로 결제시 30% 할인이 적용돼 7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입장료에는 스케이트와 안전모 대여료가 포함되어 있다.

 

노들섬에서는 스케이트장 전문 DJ가 시민들이 직접 신청한 사연과 음악을 틀어주고, 버스킹 공연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재 제로페이로 이용 가능한 앱은 간편결제앱 12개, 은행앱 15개이다.

 

간편결제 앱의 경우 △네이버페이 △페이코 △SSGPAY △Lpay(롯데멤버스) △체크페이 △티머니 △비플제로페이 △하나멤버스 △머니트리 △핫플레이스 △캐시비 등의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은행 앱의 경우 △리브(국민은행) △I-ONE뱅크(기업은행) △NH앱캐시(농협은행) △올원뱅크(농협은행) △신한 쏠(신한은행) △우리WON뱅킹(우리은행) △케이뱅크(케이뱅크) △투유뱅크(경남은행) △광주은행(광주은행) △콕뱅크(농협중앙회) △IM샵(대구은행) △썸뱅크(부산은행) △MG상상뱅크(새마을금고) △수협파트너뱅크(SH수협은행, 수협중앙회) △포스트페이(우정사업본부) △뉴스마트뱅킹(전북은행) 등이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윤완수 이사장은 “제로페이는 소상공인의 수수료 부담은 줄이고, 소비자들은 기존 페이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공 인프라”라며 “따릉이 할인을 비롯해서 전통시장 모바일 상품권 등 생활 밀착형 상품이 시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체감형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1-07 10:17: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