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원스쿨랩, 겨울방학 맞아 ‘루돌프 찾기’ 이벤트

- 사이트서 루돌프 캐릭터 찾아 클릭하면 참여 완료

- 에어팟2, 인강 수강권, 온풍기, 간식 등 선물 제공

  • 기사등록 2019-12-06 09:47:0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경서 기자]

시원스쿨의 토익인강을 비롯한 시험영어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겨울방학을 맞아 ‘루돌프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시원스쿨랩 루돌프를 찾아줘 이벤트. [이미지=시원스쿨랩]

31일까지 진행되는 ‘루돌프를 찾아줘’ 이벤트는 시원스쿨랩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시랩이, 원랩이, 스랩이, 쿨랩이, 랩랩이 이름을 가진 루돌프 캐릭터 다섯 마리를 찾아 클릭하는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루돌프 다섯 마리를 모두 찾으면 △버거킹 와퍼 세트,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멘토스 기프티콘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다섯 마리를 모두 찾은 후 추가 미션으로,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친구의 ID를 입력해 이벤트 페이지에 초대하면 △애플 에어팟 2세대, △웜베이비 온풍기, △토익인강 ‘ㅅㅇ토익 ALL 패키지’ 수강권 등 더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많은 친구를 초대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을 위해 루돌프를 캐릭터를 한 마리만 찾아도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아이엘츠, 지텔프, 텝스 등 시험영어 과목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시원스쿨랩 전 강좌 10% 할인권, △수강기간 15일 연장권이 자동 지급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수강생들이 더 행복한 겨울 방학과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라며, “본 이벤트를 통해 100% 당첨되는 선물을 받아 공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토익 및 시험영어 인강 대표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2018년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선정,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의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 획득 등 다수의 수상과 인증을 통해 우수한 콘텐츠를 인정받았다.


lk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2-06 09:47: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