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0 SK네트웍스 정기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현몽주 SK렌터카 대표 - 환경변화 대응 위한 빠른 의사결정, 투자사 역량 강화 차원 조직개편·인사 단행 - 워커힐 및 투자사 이동 7명, 신규 선임 7명 임원인사
  • 기사등록 2019-12-05 16:30:26
기사수정

(왼쪽부터현몽주 SK렌터카 대표황일문 워커힐총괄. [사진=SK네트웍스]

[더밸류뉴스이경서 기자] SK네트웍스가 5일 환경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의사결정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정기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이와 관련 SK네트웍스는 사업부문 및 스탭 조직을 CEO 직속 사업부와 실 단위로 재편하고신규사업 개발 및 구성원·고객·사회 행복 추구를 위한 조직을 신설해 회사의 지속 성장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더불어 투자사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임원인사를 실시했다.

 

이번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는 사업 포트폴리오 조정과 거버넌스 체계 변화를 고려한 것으로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빠른 의사결정 체계를 구축하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사업의 혁신을 가속화하려는 방향성 하에 이뤄졌다.

 

임원은 워커힐 및 투자사로 7명이 이동하고 본사 및 투자사 신규임원으로 7명을 새롭게 선임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임원조직 개편에 맞춰 수평적이고 유연한 구조에서의 딥 체인지를 추구할 수 있는 팀 조직 개편을 시행할 것이라며 “회사의 미래 성장을 위한 변화와 실행력을 끌어올려 구성원과 고객사회적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동(7)

현몽주 (SK렌터카 대표황일문 (워커힐총괄조영이 (SK렌터카김현수 (SK렌터카윤요섭 (SK매직이보형 (SK매직김윤의 (SK네트웍스서비스 대표)

 

◆신규 선임(7)

전형일 (유통사업담당서성준 (화학·소재사업부장이영길 (재무실장이병준 (SK매직김주형 (SK렌터카장영욱 (SK렌터카윤민호 (SK렌터카)


lk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2-05 16:30: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