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J제일제당, ‘주부초밥왕 한입사각 유부초밥’ 출시 - 국내산 매실액 초밥소스로 건강하고 새콤달콤 - 4무첨가로 안심하고 즐길 수 있어
  • 기사등록 2019-11-15 09:56:0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CJ제일제당이 15일 유부피를 사각으로 만들어 조리 및 취식 편의성을 높인 ‘주부초밥왕 한입사각 유부초밥’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주부초밥왕 한입사각 유부초밥’은 초밥 전문점에서나 볼 수 있던 사각 형태의 유부초밥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기존 삼각 조미유부와 달리 직사각형 모양으로 차별화 시켜 속에 밥을 채우기 쉽고 먹기에도 편하게 한입 크기로 만들었다.

 

또, 국내산 매실액으로 초밥 소스를 만들어 건강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을 살렸다. 빙초산, 합성 향료, 글루코노델타락톤, 스테비올배당체를 넣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주부초밥왕 한입사각 유부초밥’은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이나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주부초밥왕 한입사각 유부초밥. [사진=CJ제일제당]

‘주부초밥왕 한입사각 유부초밥’은 밥 위에 원하는 토핑을 올리거나, 캐릭터 유부초밥 등 개성 있게 만들 수 있어 큰 인기가 예상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을 통해 유부초밥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1-15 09:56: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집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