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주항공, 마케팅 공모전 대상작 “어르신께 여권 사진을”

- 장태웅(항공대 경영)∙유송이(홍익대 회화)씨 대상 수상

- 수상자 입사시 서류전형 면제와 가산점 등 특전 부여

- 심사위원 평가 외 약 500명 청중평가단 의견 심사결과 반영

  • 기사등록 2019-09-25 10:19:0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924일 오후 광주여자대학교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5회 제주항공 마케팅 공모전에서 한국항공대학교 장태웅(경영학과), 홍익대학교 유송이(회화과)씨로 구성된 슈퍼맨리턴즈팀이 대상을 수상했다.


924일 오후 광주여자대학교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5회 제주항공 마케팅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한국항공대 장태웅(사진 가운데), 홍익대 유송이(사진오른쪽)씨가 제주항공 김재천 부사장(사진 왼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주항공]


무안국제공항과 전라도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한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장태웅ㆍ유송이씨의 무안사진관은 전라도 지역 여행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호남지역 마을 회관을 방문하여 시니어들의 여권 사진을 찍어드리자 아이디어로 심사위원과 청중평가단에게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제주항공 마케팅 공모전 본선 프레젠테이션에는 1차예선을 통과한 7개팀이 참가해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이번 공모전 평가는 심사위원 평가와 함께 500명의 대학생들로 구성된 청중평가단의 평가를 반영했다청중평가단은 본선진출팀의 프레젠테이션이 끝난 후 모바일 즉석 투표 프로그램에 접속해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최우수상에는 한국외대 김은아(루마니아어학과), 한림대 조효영(광고홍보학과)이 팀을 이룬 광어가 수상했으며중앙대 최규환(정치국제학과), 세종대 신석호(호텔관광 경영학과), 한세대 정소영(국제관광학과)이 팀을 이룬 효도는 무안하게’,   그리고 서강대 박소영(미국문화학과), 김혜지(정치외교학과)로 구성된 와퍼불백이 각각 수상했다.


장려상은 제주투어라는 팀으로 참여한 상명대 유주연(한일문화콘텐츠학과), 박재경(한일문화콘텐츠학과), ‘뫈뫈한여행팀인 부산대 한승윤(철학과), 이동후(사학과2개팀이 수상했다.


또 특별상에는 패션후르츠팀인 숭실대 임지현(언론홍보학과), 김민하(언론홍보학과), 변승민(언론홍보학과)씨가 수상했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 최우수상에는 상금 200만원과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 우수상에는 상금 100만원장려상에는 상금 50만원특별상에는 상금 50만원과 무안출발 국제선항공권(각 팀원 1)을 전달했다.


이밖에 대상을 수상한 장태웅씨와 유송이씨에게는 인턴십 기회와 입사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및 면접전형 가산점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최우수상을 수상한 ‘광어팀에게는 마케팅 부문 입사지원시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제주항공은 이번 공모전 본선 PT에서 일방적인 시상식 형태를 벗어나 청년들과 함께 제주항공을 이해하고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는 한편하반기 취업에 대한 취업토크 콘서트를 열어 호남지역 20대 학생 및 취준생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9-25 10:19: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