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자생한방병원, 대한적십자사와 MOU 체결..."재난상황 의료지원 체계 구축 할 것"

  • 기사등록 2024-07-23 11:21:0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서주호 기자]

자생의료재단(이사장 박병모)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나눔문화 확산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도모한다.

자생의료재단은 지난 22일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와 '나눔문화 확산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자생한방병원, 대한적십자사와 MOU 체결...\신민식(오른쪽) 자생의료재단 사회공헌위원장과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자생한방병원]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가진 협약식에는 신민식 자생의료재단 사회공헌위원장 및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을 비롯한 각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나눔문화 확산과 국내외 재난 상황 의료지원 및 구호활동을 위한 상호 협력을 목적으로 한다. 아울러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며 ESG 경영 실천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양 기관은 이전부터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협력을 이어왔다. 자생의료재단은 지난 5월 우크라이나에 인도적 지원을 위한 성금 1000만원을 기부한 바 있으며, 2022년엔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를 통해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150만원 상당의 여름이불을 지원했다.


hee190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7-23 11:21: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