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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박수민 기자]

“새로운 BI 공개 기점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


진현기 신동아건설 대표이사가 올해를 ‘성장 모멘텀 구축의 해’로 삼고 사업 수주 목표액을 3조원으로 설정하며, 최근 회사의 성장 기조를 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신진주역세권 타운하우스 조감도. [사진=신동아건설]

지난해 신동아건설은 총 2조2000억원의 수주고를 달성해 2020년(1조6500억원)에 이어 2010년 이후 최대 수주실적 기록을 재차 갱신했다. 신동아건설은 올해 질적성장 및 내부 역량강화를 통한 성장동력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지난해 12월 취임한 진현기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경영효율성 제고와 신사업 진출에 대한 의지를 밝힌 바 있다.

 

공공사업, 도시개발사업, 정비사업, 토목사업 등 기존 주력 사업부문을 고도화해 성장기반을 마련하고 M&A(인수합병), 물류센터, 친환경사업 등 신사업 발굴에 나서 사업다각화에 속도를 낼 예정이다. 또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안전경영을 최우선 경영원칙으로 삼고 안전팀을 대표이사 직속으로 편제, 현장 안전·보건관리 역량을 강화한다. 지난해 국토교통부가 평가한 안전관리 수준 평가에서 ‘매우 우수’ 등급을 받은 바 있다.

 

고객 중심 경영에도 박차를 가한다. 니즈 변화에 대응해 주택품질을 향상시키고 브랜드 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 14년 만에 주택브랜드 파밀리에(FAMILIE)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내달 초 공개할 예정이다. 신동아건설은 오는 3월 의정부동 주상복합아파트와 신진주역세권 타운하우스를 시작으로 약 3000여세대를 순차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aprilis20@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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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2-01-20 14:1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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