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물산, 올 여름 '월드타워·몰' 피서객 맞이 완료...볼거리 먹거리 이색 팝업까지 롯데물산(대표이사 장재훈)이 운영하는 롯데월드타워·롯데월드몰이 역대급 폭염과 장마가 이어지는 여름을 맞아 다양한 팝업 스토어 및 이색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대형 헬로 키티부터 박스오피스 1위 ‘데드풀과 울버린’까지… 이색 팝업 열어 롯데월드타워 앞 월드파크 잔디광장에 들어오면 축구 유니폼을 입은 15m 높... 2024-07-30 이혜지
- [트렌드를 읽다] "나도!" 유통업 트렌드가 된 '디토(Ditto) 소비'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연예인, 인플루언서, 화제의 콘텐츠 등을 참고해 쇼핑하는 '디토(Ditto) 소비'가 유행하고 있다.디토(Ditto)는 라틴어로 '나도'라는 뜻으로 다른 사람이 구매한 제품을 따라서 사는 것을 '디토 소비'라고 한다. 다만 예전과 다른 점은 맹목적인 추종이 아니라 자신의 가치관도 함께 고려해 선택한다는 것... 2024-06-07 이승윤